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세 밴드' 피싱걸스 "'유스케' 출연·펭수 콜라보 원해요" !?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22:10

    >


    에 이어)3인조 걸밴드 피싱 걸스(Fishingirls)이 신곡 응 너의 얼굴과 유력한 밴드이다.피싱 걸스는 비엔 과인 핑거(보컬, 기타), 양다양 다(베이스), 유유(드럼)에서 열린 3인조 걸밴드이다.지난해 하나 2월에 발표한 싱글 응 너의 얼굴에 가요계의 신선한 세파라을 소집, 주목된다.최근 에콰운드뉴스와의 인터뷰에서 피싱걸스는 이 시대 청춘의 초상을 그리고 싶다.은 니 얼굴도 무거워지지 않게 사회적 메시지를 담았다고 설명했어요 응, 너의 얼굴은 피싱 걸스가, 스펙, 외모에 대한 간섭에 대해서 1침을 튀기고 있는 노래였던 팀의 리더인 비엔 과인 핑거가 작사 작곡한 거 너의 얼굴은 편안하게 들으려고 있는 중독적인 선율과 이 시대 노인과 1격이 담긴 가사가 인상적이었던 이번 곡은 많은 청춘의 공감을 얻고 소문으로 퍼지면서 SNS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나 아가 KBS 2TV뮤직 뱅크에 2주 연속 출연하고 대세 밴드임을 입증했습니다.이들 영상 클립 수는 압도적이어서 방송이 나간 뒤 간간이 검색어 하나까지 올라갔습니다.비엔과인핑거는 뮤직뱅크에 과인을 갔을때 반응이 정스토리 뜨거웠다.아무래도 은니 얼굴이라는 제목이 화제가 되면서 더 많이 떠오르는 것 같다.유행온라인커뮤니티과 SNS 페이지에도 우리 영상이 올라오면서 난리가 났다.유튜브 동영상 조회수도 꾸준히 올라가고 있다고 스토리를 했습니다.이어서 팬 여러분의 결속력에 감동했습니다.그동안 잘 몰랐는데 음지에 있던 팬들이 뭉치는 부대가 있는 것 같다.어떻게 모일지는 잘 모르주로 30대 남자 분이 많다.방송과인이 되면서 여성 팬분들도 많이 입덕하신 것 같다고 덧붙였다.비엔 과인핑거는 피싱 걸스가 가진 다양한 팬이 되는 포인트 중 음악성을 가장 최우선으로 꼽았다.그는 피싱걸스의 음악으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밴드가 되고 싶다.국내에서는 크라잉 넛, 세계적으로는 한국의 그린데이가 되는 것을 꿈꾼다고 말했다.피싱걸즈와 같은 음악성 풍부한 분위기는 전 세계 어느 밴드에서도 볼 수 없기 때문에 우리만의 독특함이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이런 독특함이 많은 분들의 심정에 도달할 수 있을 것 같다.더 많은 분들의 심정을 파악하기 위해 실력을 키우고 음악적인 면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설명했다.유유도 피싱걸즈라는 밴드만의 색깔을 가지고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싶다고 했어요.그는 사실 처음 밴드를 시작할 때 가족의 반대가 컸다.마음속으로 내가 꼭 TV에 출연하겠다고 다짐했는데 이번 뮤직뱅크 출연으로 가족들에게 인정받게 됐다.아버지께서 직접 영상을 전부 보시고, 나의 다음 스케줄도 알려 주셨다. 이번 설 연휴에도 집에 안 가도 된다고 하더라며 웃었다.또한 유유는 누가 들어도 알 수 있는 밴드, 성공한 밴드가 되고 싶다.내가 피싱걸스에 합류하게 돼 정스토리에 감사한다며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각오를 내비쳤다.다양한 분야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통해 피싱걸스가 더욱 알려지길 바랐다.그는 피싱걸스 하면 누구와도 금방 알 수 있는 활동을 해 달라.나와 함께 공부한 대학 친국이 정 스토리가 부럽다는 이야기를 많이 펼칠 것이다.가끔 질투 섞인 얘기를 듣기도 하지만 그때마다 내가 열심히 하고 있고 과인이라고 생각할 것이라며 긍정적인 마인드로 더 좋은 활약을 펼치겠다고 다짐했다.마지막에 비엔 과인 핑거는 피싱 걸스가 제1, 요즘보다 더 유명하고 유행인 밴드로 그와잉눙 동시에 다양한 무대 공연을 통해서 음악적 실력을 인정 받을 수 있기를 바랐다.그는 사실 뮤직뱅크 출연은 내 음악인생의 계획에 없었다.처음 출연해 여러 스토리를 들으면서 힘들기도 했지만 음악적으로 좀 더 실력을 쌓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면 피싱걸스의 진정성을 알 수 있을 만큼 힘들지 않겠느냐고 말했다.기회가 된다면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는 분명 지나칠 것 같다.역시 펜스와 콜라보 해보고 싶어.펜스가 노브레인과 함께여서 걸밴드인 우리와도 콜라보 했으면 좋겠어.피싱걸스의 노래 중에 낚시왕이라는 곡이 있다.펜스가 낚시왕을 꼭 불러줬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I want to appear in Yusuke, Penguin Columbo.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