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강위생이 좋지 않으면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22:40

    >


    회사원 L씨는 최근 입안이 더럽고 입냄새도 심해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양치 상하고 나쁘다고 했는데, 왜 이렇게 상큼하고 매운 냄새가 나쁘지 않은지 원인을 알 수 없어서 답답했는데요. 얼마전 재채기를 하다가 노란 알갱이가 튀어나오지 않아서 살짝 눌렀더니 지독한 매운 냄새가 났습니다. 인터넷으로 자료를 찾아보니 노란 알은 편도 결석 1수 있다고 하는데요. 편도결석이 입냄새의 원인이 될 수도 있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깨끗하게 제거하고 재발하지 않는지, 관리하는 노하우, 생활규칙이 당신을 궁금하게 한다고 합니다.


    >


    L씨가 재채기를 할 때, 튀어나온 작은 알갱이는 편도결석으로 추측할 수 있습니다. 편도결석은 편도와 상피조직의 파편, 식품잔재와 세균덩어리가 뭉쳐 만들어지는 덩어리입니다. 편도결석은 만성 편도염을 자주 앓을 경우에 생기는 현실성이 높아집니다.


    >


    편도염을 자주 앓으면 편도암이라는 작은 구멍이 커지지만 편도암에 소리찌꺼기가 끼면 세균은 번식하고 덩어리가 굳어지고 편도결석이 생기게 됩니다. 그리고 구강위생환경이 좋지 않거나 비염이라도 나쁘지 않기 때문에 콧물이 목구멍의 다시로 넘어가는 후빌이 있는 사람도 콧물이 세균의 먹잇감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편도결석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


    편도결석이 있으면 재채기용 기침을 할 때 뛰쳐나와 본인 오기도 있습니다. 편도 결석 자체가 통증을 유발하는 것이므로, 다른 질환으로 이어지는 것은 아니지만, 그것만으로 젓갈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불편함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간혹 인후통이 본인의 간지럽거나 이물감 같은 것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


    가끔 집에서 핀셋이나 면봉으로 제거할 때가 있는데 잘못하면 목에 염증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편도결석이 생기면 빠른 시간에 치료하고 입안이 세균이 번식하지 못하도록 구강위생 환경을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병원에서 레이저가 나쁘게 흡입기로 제거할 수 있지만, 구강위생환경이 불결하면 편도결석이 재발할 수 있습니다. 입안이 건조하지 않도록 평소에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이 좋고, 밥 후에는 양치질, 항균 성분이 있는 가글을 제대로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알코올 성분이 강한 가글을 사용하면 목이 훨씬 건조할 수 있기 때문에 성분을 확인하고 사용해야 할 것입니다.


    >


    편도결석을 예방하고 재발을 막기 위해서는 배, 파인 어린이풀, 무 같은 식품이 편도가 종기인 염증이 심할 때 가라앉는 효과가 있어 도움이 됩니다. 편도결석으로 목 염료나 입냄새가 심할 경우 적극적으로 치료를 시작할 필요가 있습니다.


    >


    히에웅당쿨링 한의원 킴데복 박사는 25년 이상 편도 결석 제거 입실에 냄새, 후빌, 목임루감 같은 질환의 한방 치료에 조사를 거듭하고 있어 많은 환자를 치료하 슴니다. 김대복 박사는 편도결석 자체를 없앨 뿐만 아니라, 편도결석을 만드는 원인 질환을 알아내 근원적인 치료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폐, 코, 신장 등 장기의 면역력을 강화하고, 편도선염, 편도결석의 원인이 사라지게 하며, 재발하지 않는 치료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구취의 원인이 되는 편도결석을 제거하고 싶다면 김 대복 박사와 한방 치료를 시작해 보세요. 원인을 다스려야 재발이 되지 않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