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3월261 방송사별 주이얘기시청률순위~!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0:22

    3월 26일 방송사별 기둥의 시청률 순위~!안녕하세요 영어 수학과 밖 팀장의 연 선생님입니다:)주요 내용 잘 보내셨나요?PM2.5와 봄을 맞는 봄비로 흐렸지만 날씨가 날씨가 따뜻해지네요.다들 놀러가는데 차도 많이 들어왔더라구요.저도 오랜만에 외식을 했는데, 좋은 주 내용이었네요.


    자,그럼영선생님과지난주의이야기,시청률순위에대해알아볼까요?<3월 26일 일요일의 시청률 순위>


    >


    <3월 261 1도 1드라마 시청률 순위>


    >


    요즘 드라마 제목에 '아빠'라는 단어가 많이 들어가 있네요. ᄒᄒ 요즘 흐름인가요?<3월 261 1도 1연예의 시청률 순위>


    >


    예능은 연구 기간에 따라 약간 다른 양상을 보이네요.어깨부터가 K-POP 스타의 생방송이었죠? 그래서 인지 시청률이 높아요.


    그럼 조사 기간별로 좀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닐슨 코리아 1도 1텍지파의 시청률 순위>


    >


    <닐슨코리아 일요일 종편 시청률 순위>


    >


    종편 시청률은 JTBC가 거의 장악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보도국도 드라마도 많이 사랑받고 있습니다.


    >



    <3월 261 1도 1케이블 시청률 순위>


    >


    OCN신드라마 <터널>이 이번주에 시작되었습니다!! 보셨나요? 저도 많이 궁금했는데 ~ 시그널과 비슷하다는 평가가 있었어요역시 대등한 물이라 비교가 되겠지만 좋은 작품 하나 나쁘지 않고 역시 나쁘지 않기를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