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와 눈썰매장 스노위랜드! 선착 ??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6:08

    만나서 반갑습니다! 비에스엔임! 겨울인데 요즘 날씨 보면 되게 따뜻한 편인 것 같아요.정스토리 나나가 지구에 왔는지...(지구온난화...)죄송합니다:- 요즘 펜스가 정스토리를 핫하게 팝니다.이유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보면 볼수록 귀엽게 느껴집니다.그녀가 펜스에 빠져서 헤어나지 못하고 있어요.그래서 이번에 눈썰매장에 다녀왔어요! 펜스가 있는 그곳에 갔어요!


    ​​​


    >


    스노우 윌랜드까지 휙 달려가서 전날 구입한 내역을 매표소에 보여주었더니, 마이 리얼 트립이라는 곳에서 입장권을 샀더니 펜스 그립 토크도 받았습니다.선착순이라고 하면서 기위더그 와인 나눠주면 어떡하냐고 했는데 다행히 받았어요!


    >


    매표소 건물 2층에 올라가면 이렇게 스노 위 랜드의 방향이 있슴니다!곤돌라에 한번 타야 합니다!​ ​ ​


    >


    사람이 많을 때는 합승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 같았어요.제가 갔을 때는 금요일인데도 불구하고 매우 한가한 편이었습니다.그리고 둘이서 타도 보통 보내셨어요ㅎㅎ


    >


    앞에 보이는 커플도 둘이 탄다고요~ 아! 스노우 윌랜드에 한 번 올라갔다 내리면 재입장은 안 된대요! 가져갈 물건이 있으면 미리 가지고 곤돌라를 타야 해요.곤돌라도 펜스가 붙어서 좋아하시네요.흐흐


    >


    곤돌라 계곡 안에도 펭하! 펜스하이~


    곤돌라를 타고 쭉 올라가면 스키나 슬로프 쪽이 보이고 이글루 휴게공간도 보이고 패밀리 썰매장도 보이네요! 그리고 스노우 윌랜드라고 써있는 간판을 발견! 다 온 자신보다!!! 후후


    >


    곤돌라에서 내리자 마자 펜스가 기뻐해 주더군요.물론 움직이지는 않았지만 여자친구를 좋아했어요.그래서 옆에 보이는 친구들은 스노우 윌랜드 캐릭터 같아요...


    >


    그리고 바로 왼쪽에 보이는 래프팅 썰매를 타러 갔습니다.소견보다 사람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줄을 기다리고 있었죠.그래도 이 정도면 되게 한가하다고 생각됩니다. 후후


    >


    チョン스토리 래프팅 튜브를 타자! 우리가 둘이라서 빨리 탈 수 있었어요.약간 부드럽고 래프팅 썰매 같아요.후후쿠


    >


    내려오자마자 여자 친구가 펜스를 발견하고 저를 버리고 뛰어요.주르륵... 왜 빨리 안 오냐고 단독 달립니다.​​​


    >


    이번에는 스키를 타고 있는 펜스였어요.펜스하이!


    >


    그래서 아까 곤돌라를 타면서 보았던 이 글루 휴게 구역입니다.스노 위 랜드에 2개 3개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 ​


    >


    이 안에는 정말 자주 예기자로 쉬는 공간이에요. 네? 히터도 있었네요. 여기서 뜻깊게 쉴걸. 추운곳에서 앉아있었네...웃음)


    >


    그리고 큰 이글루도 있었어요.저기는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라고나 할까?장난감이 있는 공간이었어요.​​​


    >


    이렇게 뭔가 진정되면서 모래사장 같은 생각...? 열심히 해야 될 것 같아요.후후후


    동심으로 돌아가서 이런 것도 해봤어요.오랜만에 하니까 재밌더라고요.왠지 부모님들이 아이들을 놀아주시는데 부모님이 더 즐거워 보이시더라구요.성도 만들고, 눈사람도 만들고, 저기에 사람들이 모여서 모두 밖으로 나갔습니다.어린이반, 어른반...쿠쿠쿠


    >


    거대한 이글루 너머에도 펜스가 눈에 덮여 자고 있습니다.눈은 털고 자야지!


    >


    그렇게 옆에 이렇게 거대한 펜스가... 4M과 한 거 같네요.펜하 포즈입니다.흐흐


    도중에 눈을 토하곤 해요. 그러면 완전 포토존 오브 포토존이 될 거예요기원까지 잘 불면 이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


    눈이 내릴 때는 아니지만 저도 ペン하를 따라 해봤습니다.아빠가 뭐 2M정도 되니까 4M펜스 맞는 것 같아요.후후후


    >


    그래서 아무도 밟지 않은 인공눈 자국... 제가 다 밟았어요 굿츄크소 sound가 아주 괜찮아욧~


    >


    그리고 여기는 튜브 썰매 타는 곳인데 여기가... 스노우 레이싱이라... 키즈 썰매는 아닌 것 같고


    >


    이렇게 뚫린 길에서 내려와서 마스크가 될 거예요.약간 경사가 낮아 헷갈리네요......


    >


    저희가 탈 건 이거! 튜브 썰매! 두 개가 있어요.앞에 보이는 2층 정도의 지위에 있는 것은 경사가 30도!그 아래 한개 층에 있는 것은 20번!라고 합니다~​ ​ ​


    >


    앞서서 한개 층에 있는 20도 앞서고 타기로 하고 기다리는데!헉!펜스 음악"신이 본인!"현수막 펜스가 아직 있습니다.후후쿠


    대충 20도 경사각이 위에서 보면 이 정도요!내릴 때만 뚫어 곧 속도가 중단됩니다


    >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튜브를 당겨 올라가거나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 직원이 목걸이에 걸어주는데요, 그냥 걸어놓으면 스스로 올려준다는 것!


    더 좋은건!!!사람도 그 튜브에 앉아서 편하게 올라갈수 있다니!!!이건 별로 좋지 않아요 엄청 편해!!!


    >


    옆에서 바라보면 30도, 20도가 쟈싱란 히 보이고 전에 튜브가 오르는 것이 보이시죠?저렇게 제 자신이 편해요..내 안에 30번도 타고 있었지만, 20도보다 더욱 빠르고 재미 있습니다.위에서 사진을 잊고 안찍어서 비교가 안되네요.ᅮ


    >


    이쪽 길은 아마 포토존일 텐데 약간 싱거운데요......


    스노우 윌랜드 캐릭터 친구들이 귀여운 일을 하네요. 이 아이들은 이름이 있었던 것 같은데... 흠 뭐였더라..


    >


    이렇게 또 한 펜 수도 빼놓지 않고 있습니다.이번엔 눈사람을 머리에 이고있네요 ᄏᄏᄏ


    배가 고파서 식당에 가는 길에 매점도 있어요! 그냥 간단하게 라면, 핫도그, 만두 같은 걸 팔았어요!


    >


    여기 매점에서도 비슷한 느낌으로 팔고 있고, 어묵도 있는 것 같습니다.흐흐


    >


    자! 유키미터널을 걸어서 올라가보겠습니다!


    >


    그러면 이렇게 보이는 건물이 있는데 (곤돌라 승강장 옆에 있어요) 이 안에 음식점이 있어요!


    >


    스노우 위 하우스는 사람이 많을 때는 자리가 없을 수도 있기 때문에, 자리를 제일 먼저 잡고 주문하는 것이 좋아요!


    같은 메뉴인데 사진 글자가 잘 안 보여서... 숫자로 보면 돼요.뭔가 조화롭지 못한 일이에요.흐흐흐흐 에그타르트가 뭐였지?


    >


    저희는 배가 고파 우동, 떡볶이, 컵 섭취 이렇게 주문했어요!


    맛은... 배고파서 먹는거예요... 기대했는데, 차라리 라면을 먹는 게 나을 수도 있어요...


    >


    2층에 카페가 있으니까 소프츄이울 다 먹고 한번 오르고 보았습니다.​​​


    >


    세트도 있고 기본 메뉴가 있어요.근데 식당도 그렇고 카페도 그렇고 하리보젤리랑 뭐 맺었는지 안 예쁘네... 안 어울리는 곳에 저러고 있네요 ᄏᄏᄏ


    카페는 꽤 본인 넓었어요.식당보다 카페가 더 넓어요.​​​


    그래서 이렇게 양쪽에 테라스가 있어서 공간을 더 확보해 놨거든요!


    금방 다 먹고 과인이 왔더니 작은 이벤트 같은 걸 하더라구요.같이 사진도 찍고 춤도 추고 연주도 하고. 직원들의 텐션이 아주 업되더군요 크크크 일하는 게 즐거워 보였어요.쿠쿠쿠


    잠깐 보여드리자면 이런 분위기~?


    >


    그리고 퇴장하는 직원들... 그런데 계속 자리를 옮기면서 하는 것 같았어요.ᄒᄒ 어느 시간대에만 하는거지...?


    직원분이 저를 발견하고 손을 흔들어 주었어요!


    그 후 눈싸움도 새책답게 해서 제가 이겼어요! 눈썰매도 타고 집에 오기 전에 매점에서 고구마 맛이 코를 자극해서 사먹었어요.ᄏᄏᄏ 고얼스~! (고구마+첼스)


    >


    그래서 집에 가기 전에 노을이 하얗게 지고 있었는데 정말 아름다울 거에요.캬


    주차는 곤돌라를 타기 전에 옆 주차장에서 하시면 됩니다.


    이상 BASEON의 펜스 보러가기 프로젝트였습니다! 감사합니다.ペン-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