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손목터널증후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23:41

    한달만에 글을 쓰네요..아이의 휴가와 함께 심한 팔통증으로 병원에 다녔던 저입니다만...손목터널증후군과 방아쇠 수지여서 테니스 엘보 진단을 받고 그동안 팔을 잘 쓰지 않는 것으로 치료 본인의 수술을 대행한 저였어요.힘들게 사는 나로써 오른팔을 안쓰는 것은 힘들기 때문에 본인의 이름을 소중히 하면서 사용했는데 휴가와 명절에서 좀 무리하면 아픈 증상.그래서 큰병원을 다시 찾았고 거기서 손목터널증후군이 확실해서 근전도 검사를 받고 좀 더 정확한 치료를 해보자고 하던데... 근전도 검사... 아팠어요...ᅲ


    >


    손목터널증후군 근전도 검사 전에 엑스레이를 제일 먼저 찍었어요.대기시간이 지난 뒤 제가 처음 갔던 대형병원과 달리 두 손을 전체적으로 이리저리 밀었어요.그리고 의사샘과의 대면..여기저기 엑스레이를 보고,나의 손가락,손목 그리고 팔꿈치를 보고..손목터널증후군이라고..좀더 정확한 치료를 위해 근전도 검사를 받으자고 했습니다.그러므로 향후 1정을 쥐고 집에 오는데 마음이...ㅠ. ㅠ 안 아픈 게 제1이지만, 키위의 아픈 상황.전도 검사를 받으면 바로 그 시기에 오는 동안 계속 검색하면 아프다고 하고 그래서 원인이 밝혀지지 않겠다고 말하고 ᅲㅠ 어쨌든 검사 1을 기다리며...


    >


    결국, 손목 터널 증후군의 궁쵸은도의 검사를 받은 일...검사 때 때 북로를 50분...전도 검사는 전기 충격을 주면서 신경의 반응도 검사, 바 한상차림을 근육에 꽂아 충격을 주고 그것을 통해서 얼마나 과도한 반응이 있는지를 체크하는 검사...나는 팔인 때문에, 예를 들면 여의 목 디스크로 문제가 하나 더 생기게 목에서 체크...목에 무려 9파항 등을 찔러서 반응 검사를 받고 양손의 손가락과 손목 팔꿈치까지 전기 반응을 검사했습니다.얼마나 떨릴까?ᅲ팔이 계획하지 않고 전기충격으로 후끈후끈.......그리고 항상 들어 있는 목과 팔의 통증이......그리고 병명에 대한 치료에 대한 정확한 진단 때문입니다.참고늘 들어오던 곳에 피가 고여 암에서 손목터널증후군인 근천도 검사비는 한 개만원대.병원에 따라 증상에 따라 차이가 있는 것 같은데 생각보다 저렴하거든요. 어쨌든 검사를 받고 돌아와서 명명했는데 결과가 지나네요.


    >


    그런 대 혈압이...ᅲ. 차 다음 씨가 대기하고부터 받은 것인데...2번이나 냈다.높은혈압으로....물론 기계로 재본거니까 정확하지 않을수도 있다고....곧 간호사 선생님 체크로 다시 체크한다던데....주변에도 혈압이 높은분들이 많아서....건강은 괜찮으신건 아니라고요?미리 관리하세요....제 손목 터널 증후군의 근전도 검사에 의한 치료가 명확하고, 더 손가락, 손목, 팔꿈치까지의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다들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가 되시길 바라며....거의 매일 저녁에 만나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