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교회와 공차를 다녀온 후 미드(휴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5:54

    안녕하세요~! 잇씨들 첫선을 볼 준비가 되셨나요?


    요즘 핸드폰을 자주 이용하는데 거북이가 심한 눈의 피로를 한 번 겪어보셨죠?


    저는 요즘 어깨 결림이나 목이 좀 아파요.TT내의 1상 안으로 들어가고 봅시다.



    >


    오항상은 일요일  메인 스토리에서 오전 예배에 갔습니다. ^^나는 성가대여서 오전 일 0시에 갔어요 아, 그래서 테그데입니다.


    예배는 하루에 시작됩니다.교회마다 다르겠지만 저희 교회는 항상 예배후에 같이 점심을 먹습니다.


    성도의 수가 적고 가능한 1 1도 모릅니다 집사님, 권사들이 매주 차례로 요리를 하고 온대요!!요리 솜씨가 좋고 전주의 스토리마다 무척 행복합니다(식사를 하러 가는것이 아닙니다.)



    >


    교회를 다녀온 후 대가족과 함께 공차에 갔습니다.저희 어머니는 예배 후에 항상 그랬듯이 티타이 갖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


    공차는 오랫만에 했어요. 펄이 너무 쫄깃쫄깃해요. 맛에 자신있습니다~!!



    >


    저는 망고밀크 요구르트예요?거기에 코코넛을 추가해서 먹었어요. 맛있었습니다 ♥♥


    공차는 잘 모르겠지만 맛있었습니다최근까지 공차 먹어 본 게 3번째의 것입니다


    >


    공차로 집에 간 후 미드를 봤어요.제가 요즘 즐겨보는 미국드라마 휴먼스를 봤습니다.


    사람의 형상을 한 로봇들이 편리를 위해서 만들어 사용되던 시절에 한 과학자가 의식이 있는 사람 로봇을 5대 정도 합니다 그래서 그 로봇들이 자신들의 권리를 되찾으려고 노력하는 일은 먼저예요.인간로봇이 의식이 있다니..뭔가 이상해요..근데 재밌어요.추천합니다!!



    >


    오 한 상일 제1씨는 여기 카지이다니다!!공감 의견을 많이 하세요!!소이츄 환영합니다~!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