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타]인공위성에서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14:34

    >


    안녕하세요~! 다시 나쁘지 않은 비가 그치고 이틀 뒤가 없어도 미세먼지가 다시 나쁘지 않은 일로 돌아왔네요.비가 오기를 기다려야 할지.. 정말 유감입니다. 가시면 꼭 착용하세요! 당일은 인공위성에서 바라본 밤모습의 지구를 한번 보려고 합니다(:)제목만 봐도 어떨지 궁금하시죠!?푸른 지구의 아름다운 모습의 스토리와 어둠이 깔렸을 때의 지구를 보세요.


    >


    밤에 인공위성에서 바라보는 지구의 모습은 참으로 매가령적이라고 합니다.저공비행 스캐덱은 위성에서 앞서갈 때보다 더 높은 해상도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반대로, 위성은 끊김 없이 전세계적으로 업데이트된 정보를 생성합니다.맨 위 사진은 서유럽의 모습이라고 합니다.오른쪽 위에 있는 곳이 영국이고 가운데 있는 곳이 프랑스이다. 파리입니다 - 파리입니다.그리고 가운데 오른쪽에 있는 곳이 벨기에와 네덜란드라고 합니다.:)


    >


    이사진은 보기만 해도 어딘가 느낄 수 있지요. 바로 이탈리아 로마를 중앙으로 보여주는 서유럽이다! 이러한 상세한 밤의 이미지는 과인라의 도시화나 생태성장에 관한 흥미로운 지표로 변모했습니다.도시화된 땅은 지구상에서 광와인은 이제 땅으로 보입니다.동시에, 지구에서의 광도는 하늘의 별을 보는 능력을 감소시킵니다.


    >


    여기는 독 초가 되는 베를린입니다.보통 기상지로부터의 밝은 선은 해안선을 뜻하며 모스크바에서 블라디보스톡까지 이어지는 시베리아 철도 노선을 의미합니다. 역시, 북해 자신 페르시안 만 지면에 타버린 가스는 위성 기위지에서 쉽게 관찰 가능합니다.그러나 현대의 LED 기술이 효과적으로 광방출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이 되었습니까?


    >


    여기까지는 브라질입니다.앞면 왼쪽에 "상파울루 병원"이라고 적혀있는 곳이 보이네요.이 사진은 태풍 "마리아"가 오기 전과 후를 보여주는 사진입니다.지진 이과인 허리케인 같은 자연자해가 생성되면 구조대원은 통행할 수 없는 넓은 지상을 신속하게 조사해야 하지만 전력 이과인 통신 네트워크와 같은 인프라가 크게 손상되면 과학자는 위성 야간 영상으로 데이터를 재공격한다.20하나 7년 허리케인 마리아 같은 경우 조사자들은 전후 리드하는 것을 이용하여 고해상도 데이터와 결합하고 거리를 정확히 보이고 줍니다.


    >


    상기의 기도는 미국입니다만, 도시의 불빛이 1년 중 끝인들 사이의 기간과 비교하면 미국의 명절 동안 더 밝게 빛납니다. 짙은 녹색에 빅 와잉눙 부분은 하나 2월에 조명이 50%이상 한층 밝아질 영역이라는 것이다:)NASA에 따르면 크리스티앙 이과의 이슬람교의 전통을 보더라도 주요 시즌에는 "빛의 방출"이 상당히 더 증가하고 있는 것이다.밤의 빛의 사용은 연중 크리스마스와 영이 이야기 연시에 20~50%더 밝아지고, 다른 주요 대도시의 땅에서는 연중 계속합니다.


    >


    위에는 중동의 모습입니다.1부, 중동의 도시에서는 라마단 기간 중에 야간 조명의 사용은 남은 기간보다 50%이상 증가합니다.이 효과는 빛의 소비가 가격과 같은 개별 요인뿐만 아니라 문화적 또는 종교적으로 영향을 받는다는 것이 나타납니다. 위에 보이는 녹색 픽셀 부분 또 라마단 기간 중에 빛이 50퍼센트 이상 밝은 지는 지상입니다 :)


    >


    위는 우리과인라 사진입니다.한눈에 봐도 남한과 북한이 비교가 되는 사진입니다. 또 서울쪽은 빛이 매우 밝은 것을 매우 볼 수 있는 북한과 비교해서, 일석일석의 조명을 비교하면, 빛 방출이 과인라의 성장과 관련이 있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왼쪽 서해에 네모난 상자로 표시한 곳은 어선의 빛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독 1벨기에를 보면 끓는 수준의 성장을 볼수 있지만, 저녁 조명에 차이는 있슴니다.그 이유 중 하봉잉눙 독 1은 고속 도로와 도시의 지면에 불을 거의 밝히지 않고 보수적으로 빛을 사용할 예정이라고 밝힜 슴니다.미쿠 구와 독 1을 비교했을 때 믹크 도시가 1인당 5배 이상의 밝기를 갖고 있다고 슴니다.에도 불구하고 독 1은 범죄율이 아침 슴니다. 밝은 빛본 인고 있는 네덜란드의 범죄율은 1/3수준인 벨기에에서는 1/2이상임. 교통량은 독 1은 믹크 이본인 벨기에보다 교통 사고율이 1/3수준임.이러한 사실 결과는 밝은 조명이 범죄 감소와 더 안전한 주행을 보장하지 못하고 에너지 낭비와 빛 오염을 유발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


    이 사진은 아프리카와 유럽 도시의 빛을 보여주는 사진입니다. 확연히 다른 느낌이 드네요.은하수를 볼 수 있는 땅은 어디일까요?그린란드와 아프리카와 남아메리카의 정글은 전기 조명이 아직 영향을 미치지 않는 몇 안 되는 자연지입니다.천문학자들은 별을 분석하여 미래 관측소의 위치를 식별하기 위한 적절한 장소를 찾기 위해 수년간 빛 오염이 없는 곳을 조심했습니다. 그러한 땅을 Dark Sky Park으로 지정했습니다.


    >


    국제 어두운 파란하거 매일 협회(International Dark sky Assosiation)가 있습니다.희안한 이름의 단체는 ,"옥외전등으로부터 인간의 생태와 밤의 문화유산을 지켜내자"는 기본 취지를 가진 단체입니다.moning은 밝고 밤에는 어두운 것이 세상의 이치인데 밤이 되어도 세상은 온통 에자네지를 동원한 인공조명을 밝혀줍니다.그로 인해 인간의 자연스러운 생리 사이클이 무자네가 되어 질병이 발생하고 낭비되는 에저네지가 소모된다는 것입니다.이러한 이유로 IDA 단체는 조명을 이산화탄소, 소음 등의 공해로 간주하여 "Light Pollution"이라고 부릅니다.위 사진은 아마리카유타주 남동부 "브라이스 캐니언 국립공원"에 있는 "내추럴 브리지"로, 순수한 지구스포츠에 의해 형성된 다리이다.밤이 되면 이렇게 주위에서 새파란 매일을 볼 수 있습니다.


    >


    2016년에 찍은 나쁘지 않고 날 강과 주변의 땅의 사진이다.나쁘지 않은 일강을 중심으로 빛으로 환하게 물들었습니다.


    >


    우리는 행정부 차원에서 공기도 수질오염에 대한 수많은 규제체계를 가지고 있지만 조명의 오염은 여전히 고려 대상이라고 합니다.Light Pollution (조명오염) 지금은 좀 더 소견을 해보고 대책을 세우는 것도 필요하지 않을까요?


    Brilliant Floors▼ 시공의 문의 ▼, 해당 제품 이과의 플로어 테크가 취급하는 브랜드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 문의는 홈페이지 방문(http://www.floortech.co.kr)또는(주)플로어텍 02-2054-8227에 전화로 문의 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